크리스마스가 돌아오네요. 둘째왈. "산타할아버지한테 예쁜 옷 선물달라고 할래요" 라는 말에 바로!! 집근처 아동복매장으로 달려갔어요. 일정상, 오랜시간 돌아볼순 없었기 때문에 창고형 매장으로!! :)
창고형 매장 같은 경우, 옷의 질이나, 디자인이 너무 이월인 경우가 있어, 아쉬울때가 있는데 여기는 새삥 모든게다 쌔삥. ^^하하. 색감도, 디자인도 옷재질도 만족스러워 한번씩 두 아이 옷 구매해야할때 이용하곤 한답니다. :) 사장님께서도 워낙 아이들을 이뻐해주셔서 맘편히 쇼핑도 하구요.
정리도 잘 되어 있죠. ^^ 쇼핑하시기 꽤 편하실거에요. 사장님께서 안내를 잘해주셔요. 편히 쇼핑하실 수 있을거에요 또 가장 중요한 주차장!!! 넓습니다. ㅎㅎ 한번 가면 또 열심히 쇼핑해와야하기 때문에 차량 이동은 필수인듯 합니다.
내의부터, 외투, 속옷, 악세사리, 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, 창고형 매장을 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맘스아동복 화성점으로 고고!!
이날 전, 맘스아동복 덕분에 ㅎㅎ 워킹맘인 제가 후루루룩 순식간에 둘째와 첫째 외출복부터,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듬뿍듬뿍 가져올 수 있었답니다. 오늘 드디어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이브날 입니다. 우리 복덩이 서재 자매 좋아할거 생각하니 저도 기분이 설렘설렘 하네요 ㅎㅎ
이런 서프라이즈 너무 조하요 맞죠??:)
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#메리크리스마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