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킹맘스토리

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덕에 잠시 잊고 살았던, 버킷리스트가 생각이 났다 :) 나도 엄마가 아닌, 나라는 삶이 있었기에... 하하;; 늦지 않았어!!

라온쭈 2023. 1. 3. 19:52
728x90
반응형

육아를 하면서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, 몸값을 올리고, N잡러가 된지, 4년차 입니다. 첫째만 있을 땐, 친정엄마의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었지만, 아이가 둘이 되자 그마져 쉽지 않죠.. 

 

그전엔, 무조건 내동네가 아닌 곳에서 한달 살기를 하겠다!! 라며 생각했었는데요. ㅎㅎ 애키우다보니 그럴 돈이 어딨어요. 미리미리 투자해야죠. 애들 교육비 대야죠.. 그러다보니 제 삶은 점점 희미해지고  가끔은 뭐지? 내 삶은 어디로.. 라며 현타가 올때가 있더라구요. 

그러던 찰나, TV에서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를 보게 되었고, 어머!! 맞다 나도 그랬었지, 태어난김에 많이 둘러보자, 엄마아부지께도 죽어서 돈 싸들고 가시냐 미리미리 여행다니고 쓰셔라 했는데 참 .. 가정환경이 이렇게 무섭습니다. ㅎㅎ 울애들도 그럴까 싶어 이제 정신차리고 나도 내 삶을 즐겨야지 라며 새해 다짐을 해보네요 :) 

 

가장 먼저!! 

 

아이들과 다른 지역가서 일주일 살기부터 한달살기까지!!! 도전!!!!!!그리고, 아이들이 조금만 더 크면 ㅎㅎ 더 넓혀 보겠슴돠!!!갑자기 삶이 좀 설레이는 느낌이네요?? 하하

 

열심히 일하되 즐길일도 열심히 찾아 살자 쭈!!

 

오늘부터 여행적금 셀프로 들어갑니돠 ^____________________________^

맘님들 올해 새해 목표는 어떤게 있었는지 궁금하네요 

728x90
반응형